본문 슬라이드 배너

공지사항

📌레이싱 대회 관련 Q&A !!

관리자 2026.03.18 16:38:20 조회수 534


📌레이싱 대회 관련 Q&A !!




1. 레이싱 대회 출전권은 실물티켓이 없는데 현장에서는 어떻게 확인 후 입장하나요?

4월 1일부터 윙컷 여부와 출전 종목을 개별적으로 연락드려 확인 할 예정입니다

이후 최종 출전 여부가 확정되면출전권은 이미지 형태로 발송될 예정입니다

현장에서는 해당 이미지를 통해 확인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

 

2. 레이싱 대회는 박람회 이틀 중 토요일에만 진행되나요?

레이싱 대회는 4월 18일 토요일 하루만 진행되며오후 1시 시작될 예정입니다 


 

3. 한 집에 두 마리도 참여가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

마릿수가 제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참여하는 마릿 수에 맞추어 출전권만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!


 

4. 레이싱 대회 종목이 날리기와 달리기로 나뉘는 것인가요? (한 앵이는 한가지 종목에만 출전할 수 있나요?)

종목은 2가지로 윙컷 여부에 따라 날리기와 달리기 중 선택 가능합니다

날리기와 달리기 경기는 함께 진행될 수 있으며달리기는 집사님과 더 가까운 앞쪽에서 진행됩니다

출발 거리는 날리기는 약 15~20m , 달리기는 약 3~4m 정도입니다.


 

5. 윙컷을 해도 날리기에 출전할 수 있나요? + 윙컷을 안해도 달리기에 출전할 수 있나요?

윙컷을 해도 날리기에 출전 가능하며윙컷을 하지 않아도 달리기로 출전이 가능합니다.

다만윙컷을 하지 않은 앵이가 달리기로 출전하였으나날아서 올 경우에는 실격 처리됩니다


 

6. 윙컷 유무와 관계없이 달리기는 앞에서 출발하고날리기는 뒤에서 출발하는게 맞나요?

맞습니다 달리기는 앞에서 출발날리기는 뒤에서 출발합니다.


 

7. 앵이를 부를 때 목소리 외 휘슬 등 도구가 있어도 되나요?

다른 도구 사용은 금지되며오직 집사님의 목소리만 가능합니다


 

8. 경기장의 가로세로높이크기가 궁금해요 !

경기장 크기는 가로 6m x 세로 20m x 높이 3m입니다 


 

9. 레이싱 대회를 위한 공간은 새들이 날아가지 않도록 천장,벽으로 막혀있는 공간인가요?

레이싱 대회를 진행하는 공간은 그물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

진행하는 공간 외에서는 하네스 및 발목링 착용 혹은 이동장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


 

10. 레이싱 대회 접수는 몇 팀까지 받으시나요?

몇팀까지 받는 지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안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다만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회라 행사 일정과 진행 시간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으며, 

참가 인원이 많으면 신청 마감시킬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! 


 

11. 토너먼트 형식인데 대진표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
4월 15일까지 대회 참가 접수를 받은 뒤최종 출전 여부를 확정한 후 대진표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!


 

12. 상금은 현금으로 주시나요?

상금은 현금으로 지급됩니다.


 

13. 제세공과금은 리프패럿에서 부담하는 건가요?

제세공과금은 집사님 부담입니다.


 

14. 리프승수 고민 상담은 18~19일 이틀 모두 진행되나요? + 시간은 몇 시인가요?

리프승수 고민 상담은 4월 18~19일 이틀 모두 진행됩니다.

다만 4월 18일 토요일은 레이싱 대회 진행으로 인해 정확한 상담 시간 안내가 어려우며

상황에 따라 중간중간 상담이 진행될 예정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4월 19일 일요일에는 오후 12~4시까지 상담이 진행되므로

상담을 원하시는 경우 19일 일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


 

15. 주차는 어디에 할 수 있나요?

주차는 양재 at 센터에 가능합니다.



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이벤트리프승수 유튜브리프승수 쇼핑라이브리프패럿 인스타그램

최근 본 상품

상단으로 이동
카트탭열기
닫기